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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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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계좌이체를 할 때,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.
작성자 미즈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22 02:48: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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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00
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,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또는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,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,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.
재발급 이후에도,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, BankPay(금결원) 고객센터 1577-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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